논산의 홈페이지를 한/눈/에!논산패밀리홈페이지

논산시의 모든 패밀리 홈페이지를 안내합니다.
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논산시 백제군사박물관

서브비쥬얼 이미지
백제군사박물관 전경 이미지
백제군사박물관 인터넷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백제군사박물관

이곳 백제군사박물관은 지금으로부터 1,340여년전 백제시대 충절을 상징하는 계백장군이 신라군 5만여명이 사비도성으로 쳐들어온다는 소식을 듣고, 결사대 5천명을 이끌고 황산벌에서 최후의 일전을 벌이다 장열하게 전사하신 충혼이 서려있는 곳입니다.

이곳에는 위난으로부터 나라를 구하고자 하셨던 계백장군의 묘소와, 영정을 모신 충장사, 백제시대의 유물과 군사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박물관이 있습니다.

더불어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자연학습공원과 호수공원을 비롯한 테마공원, 그리고 국궁과 승마 등 다양한 문화체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4D영상관은 백제시대를 입체적으로 감상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관이며,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하여 고객 여러분의 의견을 수렴하여 개선발전방안을 마련하고 계백장군의 충절을 가슴으로 느끼고, 호국정신을 기르며, 백제의 문화를 몸소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박물관으로 거듭날 것을 약속드리며, 모든 분들께 잊혀지지 않는 가슴에 남는 문화공간이 될 수 있도록 늘 노력할 것입니다.

더불어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916) 충청남도 논산시 부적면 충곡로 311-54 백제군사박물관 TEL. 041-746-8431 | FAX. 041-746-5739

COPYRIGHTⓒ2018NONSAN C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