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논산시

nonsan 웹툰으로 만나는 논산시 논산시민공원 활용법 1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해주세요.

nonsan 웹툰으로 만나는 논산시 논산시민공원 활용법 - 논산시민공원 편 산이엄마 : 요즘 내 일과 중 가장 큰 즐거움은 바로 논산시민공원에서 힐링을 즐기는 것! 산이엄마: 자 나 산이엄마를 따라 논산시민공원 200배 즐기기를 배워보세요 렛츠고~

nonsan 웹툰으로 만나는 논산시 논산시민공원 활용법 2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해주세요.

산이엄마 : 잔디밭은 모든이의 쉼터에요 (뻥~축구를 하는 아이들 모습) 그래 마음껏 뛰어 놀아라~ 오늘 밤에는 일찍 잘 수 있겠군. 훗 (물장구치는 아이들 :와아~~ )깨끗한 개울가에서 물장구 치기!

nonsan 웹툰으로 만나는 논산시 논산시민공원 활용법 3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해주세요.

산이엄마 : 워터파크 못지않은 바닥분수에서의 물놀이도 끝내주게 재미있어요. (물놀이 하는 아이들 틈으로 들어가면서) 으챠~~ 꺄옥! (도시락을 다먹고) 자연을 벗삼으면 모든 음식이 꿀맛! 아 내가 입이 짧잖아~(꺼억~) 산이아빠: 흠..

nonsan 웹툰으로 만나는 논산시 논산시민공원 활용법 4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해주세요.

산이엄마 : 다 먹었으면 다음 사람을 위해 쓰레기처리 등 뒷정리는 필수! (쓰레기봉투에 쓰레기를 담으며) 왜이래~ 함께하는 공간을 아낄줄 알고, 기본을 지키는 품격 있는 논산 아줌마라고! (도로위에서 킥보드를 타며) 잘 포장된 도로에선 스피드를~ 뭐지? 이 경쟁구도 같은 느낌적인 느낌은? 옆자리아이 산이엄마를 힐끔 쳐다본다. 아이엄마: 위엄해 천천히 달려야지 산이엄마:(공원에 앉아있는 커플을 보며) 곳곳의 푸른 나무와 꽃길은 데이트하기 안성맞춤! 아~나도 저렇게 풋풋하던 리즈 시절이 있었는데..(글썽)

nonsan 웹툰으로 만나는 논산시 논산시민공원 활용법 5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해주세요.

산이엄마 : 날씨 좋은날은 밤하늘을 바라보며 공원에서 보내기도하고.. 산이아빠:와아~ 산이엄마: 별 참 오랫만에 보네~ 예쁘네요~♥ 예쁜장소에서 추억을 담기도 하고~ 산이엄마: 예쁘게 찍고 있어요 ? 자 얼짱 각도 해봐요~ 이렇게 이렇게~(산이엄마와 산이아빠 함께 사진 찍으며 찰칵찰칵)

nonsan 웹툰으로 만나는 논산시 논산시민공원 활용법 6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해주세요.

산이엄마 : 숲속 내음을 맡으며 산책이나 운동을 하기도 하고 (걸으며) 핫둘 핫둘 핫핫(※ 지금은 숲속 버스킹 중!!) 숲을 배경으로 시민을 위한 힐링 음악회가 펼쳐지는 (음악을 들으며 박수친다) 산이엄마: 아 숲 속에서 공연~ 몸도 마음도 너무편하다 산이아빠:그러게~

nonsan 웹툰으로 만나는 논산시 논산시민공원 활용법 7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해주세요.

밤이 되면 오색의 아름다운 빛을 뽐내는 분수들이 반기는 낭만적인 이곳!♥ 힐링 숲 논산시민공원은 언제나 열려있는 여러분을 위한 공간입니다. *주소 : 충남 논산시 관촉동 337-1

우) 32987 충청남도 논산시 시민로210번길 9 (내동) 대표전화 ☎1422-17 / 당직실 ☎041-746-5700~2 | FAX. 041-746-5699

COPYRIGHTⓒ2018NONSAN CITY.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 WEB 접근성 웹와치(WebWatch) 2022.10.17~2023.10.16

논산통합캘린더

논산의 일정을 한곳에!

닫기

모든!홈페이지를 한/눈/에!

논산시의 모든 패밀리 홈페이지를 안내합니다.
닫기